2024.07.18 (목)

  • 흐림동두천 23.0℃
  • 흐림강릉 28.1℃
  • 서울 23.3℃
  • 대전 26.6℃
  • 흐림대구 29.1℃
  • 구름많음울산 28.2℃
  • 광주 26.2℃
  • 박무부산 25.2℃
  • 흐림고창 24.9℃
  • 흐림제주 31.6℃
  • 흐림강화 23.7℃
  • 흐림보은 25.7℃
  • 흐림금산 26.8℃
  • 흐림강진군 26.4℃
  • 흐림경주시 29.8℃
  • 흐림거제 26.3℃
기상청 제공

CJ제일제당, ‘잘 먹었습니다’ 브랜드 통합 캠페인 추진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잘 먹었습니다’ 캠페인을 추진한다.

 

CJ제일제당은 6일 브랜드 가치에 중점을 두고 비비고의 한식 철학을 담은 브랜드 통합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식의 본질, 비비고가 추구하는 가치를 관통하는 캠페인 키워드로 ‘정성’을 강조한다. 소비자 공감을 바탕으로 ‘음식을 통해 마음을 나눈다’, 식사 후 건네는 인사말인 ‘잘 먹었습니다’를 비비고의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웠다.

 

이를 따라 CJ제일제당은 관련 TV광고를 신혼부부, 부자(父子), 노부부 등 세 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번 캠페인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이달부터 두 달 동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CJ 제일제당 캠페인의 ‘잘 먹었습니다’ 스티커와 함께 밥상에 대한 사연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비비고 한상차림 도시락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다음달에는 ‘비비고 정성드림 밥차’를 지원이 필요한 곳에 투입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밥의 의미가 커지는 요즘 ‘잘 먹었습니다’라는 따뜻한 인사가 확산되고 비비고가 추구하는 한식의 가치가 전해지길 바란다”면서 “비비고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을 얻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쓸 것”이라 말했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