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 (목)

  • 흐림동두천 ℃
  • 흐림강릉 24.7℃
  • 서울 25.6℃
  • 흐림대전 26.6℃
  • 흐림대구 26.9℃
  • 구름많음울산 25.5℃
  • 흐림광주 26.5℃
  • 박무부산 24.9℃
  • 흐림고창 27.8℃
  • 흐림제주 28.0℃
  • 흐림강화 25.0℃
  • 흐림보은 26.4℃
  • 흐림금산 27.4℃
  • 흐림강진군 26.0℃
  • 흐림경주시 25.4℃
  • 흐림거제 25.8℃
기상청 제공

삼성, 권진아·페퍼톤스와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 마련

 

삼성전자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알리고자 권진아·페퍼톤스 등 아티스트들과 음원·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삼성전자는 24일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전하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인 ‘더 세리프(The Serif)’,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해당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해당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라이프스타일 TV를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서 안테나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주제로 한 곡의 일부가 공개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즐기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