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 아기 판다인 푸바오의 첫 생일을 앞두고 고객들과 함께 하는 ‘해피 판다 위크’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푸바오의 첫 생일인 7월 20일을 기념해 이 기간 동안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서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푸바오의 생일인 7월 20일에 준비된 첫 생일파티에는 사전 SBS 이벤트를 통해 고객을 초청, 생일축하와 돌잡이 시간이 마련된다.
푸바오 생일파티 고객 초청은 오는 9일부터 '에버랜드', '뿌빠TV' 등 유튜브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로 진행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참여방법은 해당 채널에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푸바오가 돌잡이로 잡는 물건을 미리 예상해보는 온라인 댓글 이벤트도 오는 12일부터 에버랜드의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
또, 아기판다 분만실, 대나무 저장고 등 일반인이 들어갈 수 없는 판다월드의 공간을 사육사와 함께 탐방하는 '판다스틱 홈 투어' 프로그램도 1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특별 진행된다.
'판다스틱 홈 투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매일 3팀 한정, 참가자들에게는 지난 1년 동안 푸바오 성장일기를 담은 포토북과 판다 상품 교환권, 판다월드 및 사파리월드 우선탑승권 등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판다 가족과 생일이 같은 고객들에게는 각 생일 날짜별로 총 4일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인 판다월드 바로 입장 기회를 제공한다.
'해피 판다 위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신경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