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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2023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열어

 

인천교통공사는 2일 ‘2023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회의에는 12명의 내·외부위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고객 서비스 이행 약속인 통공사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42개 항목에 대한 지난해 하반기 이행결과를 심의했다.

 

심의위원들은 ▲고객 안전이 경영 최우선 목표 ▲고객과 약속시간 지키는 공기업 ▲고객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 ▲고객 의견 존중 ▲지역사회 희망나눔 실천 등 내용을 담은 고객서비스헌장에 대한 이행결과를 심의·발표했다.

 

공사는 2022년도에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전국 도시철도기관 중 유일하게 ‘가’ 등급을 받았다. 또 철도안전관리 수준평가에서도 3년연속 1위를 달성해 국토교통부 철도안전 최우수운영자로 지정된 바 있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2023년에는 현장 방문을 늘려 세밀한 안전점검과 고객 소통을 강화하겠다”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조경욱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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