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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쾌환 부스터, 출시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 돌파

국내 편의점 10곳 중 8곳서 상쾌환 부스터 판매…대학가/유흥가 위주로 수요 높아
오는 21일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MZ세대 겨냥 프로모션 전개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는 지난 2월 출시한 상쾌환 부스터(BOOSTER)가 2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

 

높은 인기로 국내 편의점 10곳 중 8곳에서 상쾌환 부스터를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유흥가와 대학가 상권 위주로 수요가 집중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양사는 상쾌환 부스터 판매 성과에 발맞춰 오는 21일 성수동에 새로운 콘셉트의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상쾌환 부스터 출시 시점에 맞춰 최근 가장 핫한 모델을 발탁해 화제성 높은 광고를 선보인 것이 제품 홍보에 큰 도움이 됐다”며 “특히 과감한 광고 전략과 ‘오늘부터, 지금부터 상쾌환 부스터’라는 광고 카피가 제품 인지도 확보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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