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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방송 지원’ 중소기업 판로 확대 나서

내년부터 홈쇼핑 방송 특별편성 확대
온라인몰 입점부터 라이브커머스까지
道 “다각적인 홈쇼핑 활용 방법 추진”

 

 

경기도주식회사는 홈쇼핑 방송이 보유한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홍보 방안을 활용해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도내 중소기업의 홈쇼핑 방송 출연을 지원하고 있다.

 

앞서 지난 17일 NS홈쇼핑과 협업해 음식류 제조 중소기업 ‘앤드로컴퍼니’의 제품을 특별편성해 판매한 바 있다.

 

도주식회사는 이같은 특별편성을 내년부터 확대하는 한편, 홈쇼핑 회사가 가진 온라인몰 입점부터 모바일 환경의 라이브커머스까지 한 번에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할 예정이다.

 

이승록 도주식회사 권한대행(상임이사)은 “중소기업을 위한 홈쇼핑 입점 지원사업은 가장 효과적인 홍보 수단이나, 단발성에 그친다는 의견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 방안을 강구해왔으며, 지속적이고 다각적으로 홈쇼핑 방송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주식회사는 올해는 중소기업 34곳의 방송을 지원할 예정으로 현재까지 14곳의 제품 판매 방송을 지원해 약 10억 3100만 원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총 36개 기업의 물품 판매를 도우며 약 30억 8000만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 경기신문 = 김한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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