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투고백(To go bag)의 고객 수요가 높아지며 오는 25일부터 주문 가능한 음료에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등 7종이 신규 추가된다.
투고백은 매장에서 만든 톨사이즈 6잔, 8잔 분량의 음료를 특수 용기에 담은 것으로 원하는 만큼 컵에 따라 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전용 용기에 담긴 만큼 휴대성도 좋아 행사 의전이나 캠핑, 소풍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이용되고 있다.
이번 투고백에 새롭게 도입되는 음료는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아이스 유자 민트 티, 핫 시그니처 초콜릿, 콜드 브루, 아이스 라떼, 핫 라떼,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이다.
스타벅스는 기존에는 매장 방문으로만 주문할 수 있었던 투고백을 지난 7월 4일부터 사이렌 오더 주문도 가능하도록 개편했고 지난 7월 한달간 투고백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늘었다.
이달(1일부터 24일까지)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나 더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권용범 스타벅스 운영지원팀장은 “투고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커피에 한정된 라인업을 차, 초콜릿 음료로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