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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우수 기관’ 선정

민원 처리 절차 일원화·디지털화로 ‘원스톱 민원서비스’제공

 

화성도시공사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4년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공공기관 실태점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전국 27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처리 기간 준수도▲접수 신속도▲민원 만족도 수준 등을 점검했다.

 

공사는  점검 항목 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사의 민원 처리 시스템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직원들의 응대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국민신문고 등의 민원 처리 절차를 일원화·디지털화해 민원 처리 시간을 50%로 단축한 ‘원스톱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근영 사장은 “이번 우수기관 선정은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공사 임직원들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제기한 의견을 신속하게 대응해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최순철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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