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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천도시공사, 오는 12월 12일까지 9개월간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과천도시공사는 오는 12월 12일까지 9개월 동안 공사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연중 언제든지 공사 홈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연말에 소정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설문은 총 17개 문항으로 구성됐으며, 시설 이용 현황, 서비스 만족도, 시설·환경 만족도, 프로그램 만족도, 타인 추천 의향 등을 평가하고, 별도로 자유롭게 의견과 건의사항을 작성할 수 있는 항목도 마련되어 있다.

 

공사는 지난 2001년 1월 고객서비스헌장을 처음 제정한 이후 총 8차례의 개정을 거쳐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환경 조성'을 목표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공사 관계자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로 서비스 품질을 정확히 진단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이상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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