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가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전용 프레임 신제품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Beautyrest Centennial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프레임은 1900년대 침대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아르데코 양식의 대칭 구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우드 소재를 활용한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디자인과 뉴트럴 그레이 색상은 다양한 패턴의 매트리스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럽고 따뜻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프레임은 그레이트킹(GK)과 킹오브킹(KK)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넓고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쿠션감 있는 헤드보드와 사선 패턴 원단은 조명이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질감과 색감을 드러내는 클래식한 매력을 갖췄다.
시몬스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프레임에 국가 공인 기준(E1)보다 엄격한 E0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으며, 매트리스 역시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3대 안전 키워드'를 충족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100주년을 기념해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프레임 및 베딩류 10~30% 할인, 토퍼 3종 세트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프레임 및 관련 제품 정보는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