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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도시재단, '2025년 수원시 상권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골목상권 상인회 7곳 선정

지역 골목경제 기반 상인공동체 육성
공동마케팅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수원도시재단이 지역 골목경제를 기반으로 한 상인공동체를 육성해 골목상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동마케팅을 통해 침체된 수원시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2025년 수원시 상권 공동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9일 수원도시재단은 골목상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2025년 수원시 상권 공동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골목상권 상인회 7곳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에는 총 11개 상인회가 신청했으며 평가를 통해 연무골목형상점가, 파장천 어울림 번영회, 매탄중심상가, 아주대대학로, 호매실역중심상가, 서둔동, 송죽만석 골목형상점가 등 7개 상인회를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상인회에는 상권특화 축제 및 이벤트 개최, 상권 브랜드 및 지도 개발 등 홍보 분야 사업비를 600만~800만 원까지 지원될 예정이다.

 

이병진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에 선정된 골목상권 상인회가 공동마케팅 사업을 통해 골목상권의 정체성과 브랜드를 확립해가는 의미있는 여정이 될 것"이라며 "골목상권 매출액이 향상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도록 수원도시재단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장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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