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퇴직연금 적립금 50조 달성을 기념해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26일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적립금 50조 달성! 개인형 IRP도 역시 KB국민은행’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형 IRP 신규 고객은 비대면 가입 후 30만 원 이상 납입, 디폴트옵션 등록, 이벤트 응모 조건을 충족하면 납입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최대 2매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50만 원 이상 추가입금 및 이벤트 대상상품 매수, 디폴트옵션 등록, 이벤트 응모 시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 또는 스타벅스 E카드 1만 원권 중 선택할 수 있다. 300만 원 이상 입금 시 상품권 또는 E카드 2만 원권이 제공된다. 대상 상품은 TDF 전 상품과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안정형 제외)이다.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개인형 IRP 수수료 인하도 예정하고 있다. 비대면 가입 고객의 적립금이 5000만 원 이상이면 퇴직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고, 5000만 원 미만은 연 0.2%로 낮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퇴직연금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공혜린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