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연말을 앞두고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25일까지 총 9일간 ‘버디 위크(Buddy Week)’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코지 홀리데이(Cozy Holiday)’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버디 위크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신규 라인업 ‘마이 코지 룸(My Cozy Room)’을 선보이며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ml)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 니트 패턴을 활용한 선물용 상품을 대거 출시했다. 핸드메이드 니트 질감을 반영한 ▲윈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라인업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메이드 니트 파우치 키체인 추가 옵션 제공 및 별 5개 추가 적립 혜택이 적용되며, 세트 구매 시 15% 할인이 가능하다.
지난 홀리데이 시즌 인기 상품이었던 ‘SS 뉴포트 텀블러(355ml)’는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그린·레드 컬러로 재출시되고, 베스트셀러 ‘SS 탱크 텀블러(530ml)’도 홀리데이 한정 컬러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에도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이와 함께 텀블러, 케이크, 초콜릿 등 올해 온라인 스토어 인기 상품 8개 라인업에는 구매 시 별 2개 추가 적립이 제공된다. 전 고객 대상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장 증정, 시즌오프 상품 최대 40% 할인, 리워드 등급별 선착순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앱 내 숍 카테고리의 ‘버디 위크’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지민 스타벅스 커머스마케팅파트장은 “스타벅스가 고객분들의 든든한 ‘버디’가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