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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째 최상의 서비스' 농어촌公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 선정

한국농어촌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년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기획재정부는 올해 공공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 농어촌공사가 서비스(CS)에 대한 고객만족도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공기업 21개, 준정부기관 78개, 기타공공기관 65개 등 총 164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 됐으며 고객들이 직접 공공기관의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발표됐다.

공사 측은 그 동안 고객과의 막힘없는 소통, 발로 뛰고 함께 고민하는 현장경영, 찾아가는 고객센터, 영농지원단 등을 조직해 직접 발로 뛴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비영농기 기간 생산기반시설 일제정비 실시로 8만개의 일자리 창출 효과에 따른 농어민의 소득증대 등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이 평가에 결정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의 소외받는 농어민을 대상으로 ‘농어촌 노후주택 고쳐주기’와 다문화가정 지원활동‘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한 점도 가산점을 받았다.

공사 관계자는 “내년에도 모든 공사 임직원이 농어촌에 희망과 국민에게 신뢰 주는 일등 공기업을 목표로 고객만족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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