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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인체신청, 민원 Zero 담당자 교육

실제 사례 처리결과 함께 공유 호응

경기·인천지역의 우체국 민원업무처리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경인체신청은 18일 오후 안양우편집중국에서 우체국 민원업무처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민원 Zero를 위한 민원처리 담당자 교육’을 실시했다.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업무 처리를 통해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과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마인드를 높여 ‘고객만족 최우수 체신청’이 되기 위해 준비한 이날 교육에서 참석자들은 사례별 민원처리 유형과 구체적 실천 방법 등을 배웠다.

특히 일선 우체국 현장에서 발생한 실제 민원사례와 그 처리결과 등을 함께 공유하는 등 교육의 실효성을 높여 교육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경인체신청 이재찬 우정사업국장은 “우체국은 1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달성해 공공기관 중 가장 친절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며 “이 자리에 머물지 않고 높아지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더욱 높은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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