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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公 5년 연속 고객만족 ‘최우수’

한국농어촌공사가 지난 5일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농어촌공사는 CEO가 앞장서 현장밀착경영을 실천하는 등 고객과의 막힘없는 소통을 위해 노력해왔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농업인과 농민단체로 구성된 고객만족경영위원회 운영을 통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고객만족교육기관과의 협약으로 현장직원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 농어촌공사는 비영농기에 연인원 8만7천여명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농어민 소득증대 및 농어촌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농어촌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해온 노후주택 고쳐주기와 다문화가정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높은 호응을 받았다. 박재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2012년에도 농어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사랑과 신뢰 받는 공기업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등 총 17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민들이 직접 공공기관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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