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수원 블루윙즈가 오는 2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 경남FC와 홈 경기 때 서정원 수석코치, 고종수 트레이너와 함께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개사한 ‘수원스타일’에 맞춰 말춤 공연을 할 축구 팬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정원 코치와 고종수 트레이너가 “스플릿 라운드가 시작돼기 전 홈 경기 3만 관중 달성시 다음 홈 경기에서 가수 싸이의 노래를 개사한 ‘수원 스타일’ 노래에 맞춰 말춤을 추겠다”고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은 지난 3일 열린 FC서울과 슈퍼매치에서 4만3천352명이 경기장을 찾았었다.
하프 타임 말춤 공연에 참여하고자하는 축구 팬은 수원 블루윙즈 트위터(https://twitter.com/suwonbluewings)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uwonbluewings)에 자신의 말춤 영상을 올린 뒤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 유니폼 사이즈 등을 이메일(bluewings12@hanmail.net)로 보내면 등록이 완료된다.
마감 기한은 17일까지 이며 응모한 팬들 중 재기 발랄함이 느껴지는 주인공 20명을 선발해 말춤 공연을 함께 할 예정이다.
또 공연에 참여한 20명에게 서정원·고종수 코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보급형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원은 하프 타임 말춤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번 시즌 남은 네 차례 홈경기 때 3만 관중이 입장할 할 경구 그때마다 특별한 홈경기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