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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산업 인재 육성…aT, ‘마케팅대학’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농수산물 유통혁신 및 농어업과 연계한 식품산업의 동반성장을 이끌 핵심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다음달 13일까지 ‘aT 농식품마케팅대학 상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운영하는 ‘농식품마케팅대학’은 현재 농산물 CEO MBA와 농산물마케팅경영인·전문가, 식품산업경영인·전문가, 외식산업경영인·전문가 등 4개 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는 네 개 과정에서 35명씩 총 140명을 선발한다.

‘농산물 CEO MBA과정’은 교육기간 1년(250시간), 교육비는 800만원으로, 정부가 55%(440만원)를 지원해 자부담금은 360만원이다.

‘마케팅전문가, 식품산업, 외식산업’ 3개 과정은 교육기간이 총 6개월(150시간 이상)이고, 매주 1회 수업을 진행하며 과정별로 3회 1박 2일 워크숍 및 해외연수를 실시한다.

제20기 마케팅 경영인·전문가 과정의 교육비는 380만원이며 정부가 55%(210만원)를 지원한다.

제10기 식품산업경영인·전문가 과정과 제11기 외식산업경영인·전문가 과정의 경우, 교육비는 400만원으로 정부가 57%(230만원)를 지원한다.

교육생 자부담은 3과정 모두 170만원으로 동일하다.

지원서 접수는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유통교육원(☎031-400-3522, 35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승표기자 sp4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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