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30 (화)

  • 구름많음동두천 25.6℃
  • 흐림강릉 29.8℃
  • 구름많음서울 26.6℃
  • 구름조금대전 26.6℃
  • 맑음대구 27.1℃
  • 맑음울산 26.4℃
  • 맑음광주 26.4℃
  • 맑음부산 27.0℃
  • 맑음고창 26.1℃
  • 맑음제주 27.9℃
  • 맑음강화 24.8℃
  • 맑음보은 25.7℃
  • 맑음금산 26.2℃
  • 맑음강진군 24.9℃
  • 맑음경주시 25.9℃
  • 맑음거제 25.9℃
기상청 제공

제2회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

자동차업체 쉐보레(Chevrolet)가 25일 한국지엠 정비연수원에서 ‘제2회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대회에는 전국의 쉐보레 직영정비, 협력정비, 바로 서비스 및 지정 정비사업소 등 전국 459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중에서 지역 예선을 통과한 20개 팀이 참여했다.

대회는 쉐보레 트랙스 차량을 대상으로 필기 및 실기경연으로 진행됐다.

경합 팀들은 서비스 마인드는 물론, 경정비와 중정비에 대한 이론 및 실기 평가 결과에 따라 상패와 함께 상금을 각각 수상했다.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국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중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경연의 장으로, 쉐보레 서비스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정비 직원들의 자질향상과 경쟁력 확보, 사기 진작을 위해 2012년부터 실시되고 있다.

한국지엠 CCA(Customer Care Aftersales) 본부 박경일 본부장은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서비스에 대한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여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접점에서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고객 최우선 서비스를 위한 일관된 정책의 실시와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주관한 AS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업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정해랑기자 jhl@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