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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케이티, ‘팬 목소리’ 구단 정책에 반영

팬과의 대화서 다양한 의견 청취

 

프로야구 케이티 위즈가 더욱 높은 수준의 팬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팬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은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100명의 팬을 초청해 회원 혜택 등 이번 시즌부터 달라지는 구단의 회원 정책을 소개하고 팬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팬과의 대화’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팬들로부터 직접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에 대해 김진훈 단장 등 구단 관계자들이 직접 답변하고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케이티 관계자는 “팬들이 주신 의견 중 어린이회원 선물 선택제 등은 호응이 클 것으로 판단해 이번 시즌부터 적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간담회 이후에는 그라운드, 방송중계실, 더그아웃, 라커룸 등 달라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를 돌아보는 구장 투어도 진행했다.

팬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구장 곳곳을 살펴보고 선수들의 흔적을 찾아보는 등 즐거워했고 좋아하는 선수의 라커에 직접 작성한 응원메시지를 부착하며 올 시즌 케이티 선수들의 선전도 기원했다.

한편 케이티는 시즌 종료 후인 지난해 12월 ‘팬과 구단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이 아이디어를 내고 투표를 통해 선정한 뒤 봉사활동까지 직접 참여한 난치병 어린이돕기, 수원 유소년야구단 용품 지원, 수원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산타 행사 등은 지역사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정민수기자 j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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