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는 아파트 영업협상 방식의 변경을 비롯한 업무 방식 개선, 시장 타켓 다변화를 통한 시장의 패러다임을 한발 앞서 시행, 상시 GiGA TF 운영을 통한 지속적인 성과 개선 피드백을 실행해 이같은 성과를 달성한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안상근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장은 이날 GiGA 인터넷 50만번째 고객을 찾아 직접 GiGA인터넷 개통 작업을 완료하고, 기념품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안상근 본부장은 “KT 수도권강남고객본부는 연내 400만 돌파의 중추적인 역할 수행을 위해 아파트, Mass(일반)고객중심에서 빌딩단위 등 다변화 된 고객들 니즈를 찾아 기가토피아(GiGAtopia) 실현을 리딩하기 위해 전직원이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훈기자 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