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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보, 전국 보증기관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경기신보, 6일 회의실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비전공유 선포식 개최
이민우 이사장, 콜센터 일일상담사 체험하며 고객과 소통

경기신용보증재단이 국내 보증기관 최초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선포했다.

 

 

경기신보는 6일 회의실에서 소비자(고객) 중심 경영문화 확산을 위한 CCM 비전공유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이민우 경기신보 이사장 등 임직원과 경기신보 콜센터 상담원, 고객(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이 함께했다. 

 

선포식은 ▲인사말씀 ▲CCM 인증제도에 대한 이해 ▲CCM 추진성과 및 향후계획 보고 ▲임명장 수여 ▲소비자보호헌장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CCM 확립 및 실천을 위한 최고고객책임자(Chief Consumer Officer, 이하 CCO)에 유창재 영업이사가 임명됐다.

 

선포식에서는 경기신보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실천의지인 비전 '마음을 담은 보증 No.1 서비스 리더'를 공유했다.

 

선포식이 끝난 후 이민우 이사장은 콜센터를 방문해 일일상담사 체험을 하며, 전화를 통해 재단의 주 고객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며 고객과 소통했다.

 

이민우 경기신보 이사장은 “고객이 우리 재단을 필요로 하기에 우리가 존재하는 것”이라며 “비전공유 선포식을 통해 다시금 재단의 주 고객인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마음가짐 바로잡고, 마음을 담은 보증으로 No.1 서비스 리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신보는 이번 선포식을 기점으로 조직을 다시 정비하고 CCM전략체계를 확립하는 한편, 이번 하반기에 공정거래위원회에 CCM 인증을 추진 중이다.

 

[ 경기신문 = 유진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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