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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고객지원센터 운영 개시

상담사가 통화 중일 경우 콜백 (Call-Back) 서비스 제공… 민원행정 체계 개선

 

화성도시공사(HU공사)는 시민의 편의 향상을 위해 이달부터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가 직접 민원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민원이 시스템을 통해 담당자에게 전달되어 막힘없이 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처리단계별로 민원인에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처리결과에 대한 회신은 전화, 이메일, 우편 등 민원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받을 수 있게 했다.

HU공사는 전화돌림, 반복질문, 처리지연 등의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고객지원센터의 도입을 준비해왔다.

 

특히 도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민원처리 절차를 개편하고 콜센터 시스템, 민원처리 시스템, 전자결재시스템을 연계하는 등 민원행정 체계를 근본적으로 개선했다.

 

더 나은 고객 지원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사 업무 관련 불편사항, 건의사항, 질의사항 등에 대해 상담(1577-1488)이 가능하다.

아울러, 상담사가 통화 중일 경우 콜백(Call-Back)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성도시공사 유효열 사장은 “고객지원센터의 도입으로 고객의 불편이 한결 감소하는 한편 행정업무 효율도 제고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민의 편의를 증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고객 중심적 경영활동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아 최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 경기신문/화성 = 최순철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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