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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 민원 응대 공직자 친절교육 온라인으로 진행

한대희 시장 “시민은 시정의 동반자··업무에 민원 친절 응대 적극 접목해달라”

 

 

군포시는 9월 29일 시청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민원 친절 응대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친절교육을 매년 집합교육으로 실시해왔으나,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기법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교육에서 효성ITX(주)의 김향미 선임강사는, 변화하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추세에 맞춰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와 다양한 친절 대응 기법 등을 전달했다.

 

한대희 시장은 “시민은 시정의 동반자인 만큼,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고 그 결과에 공직자도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친절을 평소 업무에 적극 접목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시민봉사과(031-390-013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경기신문 = 장순철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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