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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지역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2022 수문장’ 개최

수원문화재단, 지역 브랜드 소개하는 직거래 장터
6월 4일부터 6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 열린광장
디자인 소품·패션잡화 등 총 30개 지역 브랜드 참여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길영배)은 지역 브랜드를 소개하는 로컬문화콘텐츠 직거래 장터 ‘수문장’을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 열린광장에서 개최한다.

 

재단은 ▲지역 브랜드 소개 및 콘텐츠 제공을 통한 문화 활동과 소비의 연결 ▲문화콘텐츠를 매개로 창작자와 소비자가 소통하는 경험 제공 ▲지역 문화 창작자의 지속적 창작 활동을 위한 연대 및 협력 기반 마련 ▲친환경·생태적 가치를 고려한 소비문화 형성 및 유통 증진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수문장’에는 디자인 소품 및 서적 20팀, 패션잡화·주얼리 4팀, 제로웨이스트 3팀, 식품 1팀, 블록완구 1팀, 가드닝 1팀 등 총 30팀의 지역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지역 브랜드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 및 친환경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원시의 법정문화도시 선정과 지역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사인물도 조성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 수원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법정문화도시로 선정된 올해부터는 광교생활권, 북수원생활권 등으로 활동 권역을 확장하여 생활권역별 지역 브랜드의 발굴 및 지역문화콘텐츠의 유통 기반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정경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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