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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중앙회,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접수 마감

오는 11월 22일 최종 선발…광고모델·홍보대사 활동 예정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올해 처음 개최한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가 뜨거운 관심 속에 접수를 마감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9월 13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약 40일간 모집을 진행한 이번 대회는 △노란우산 가입자나 가족 △K-POP 꿈나무 △홈앤쇼핑 쇼호스트·출연모델 3개 분야별로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총 1465명의 지원자가 신청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중기중앙회는 오는 11월 1차 서류심사와 2차 전문가심사(면접 및 카메라테스트), 3차 결선을 거쳐 홍보 모델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모델은 2023년도 노란우산 TV광고 출연뿐 아니라 지면광고, 디지털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 노란우산을 알릴 예정이다.

 

또 홍보모델과 함께 다채로운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디지털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홍보모델을 통해 노란우산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며 “720만 사장님들이 노란우산을 쓰는 그날까지 고객친화적 제도개선 및 복지서비스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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