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서울, 부평, 대구, 부산 등 6곳의 LG베스트샵에서 체험공간 ‘리프레쉬 룸(Refresh Room)’을 운영하며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는 고객 접점을 늘린다.
LG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가전제품을 충분히 체험한 후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공간 ‘리프레쉬 룸(Refresh Room)’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리프레쉬 룸’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0분씩 이용 가능하다. ‘리프레쉬 룸’은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강서본점, 강동본점, 부평구청점, 북대구본점, 부산본점 등 6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1인룸 또는 2인룸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룸’은 고객들의 편안한 힐링을 돕기 위해 밖에서 보이지 않는 프라이빗 형태로 꾸몄다.
해당 공간에서는 ‘스타일러’와 ‘슈케어’로 외투와 신발을 관리하며, ‘안마의자’에 앉아 ‘엑스붐 360’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하거나 ‘스탠바이미’로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쾌적한 온도와 공기질을 조절해 주는 ‘에어로타워’와 ‘에어로퍼니처’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매장에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나 구매 상담도 바로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올해 말까지 ‘리프레쉬 룸’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수렴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베스트샵을 운영하는 박내원 하이프라자 대표는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고객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