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 트레이닝 전문 교육 기관 ㈜BM교육그룹 바디메카닉(The Body Mechanic)이 ‘2024 대한민국 피트니스 어워즈’에서 ‘정일영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하며 재활 트레이닝의 성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바디메카닉은 2016년 팀 바디메카닉 결성을 시작으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며 운동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트히 김영웅 총괄 본부장은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바디메카닉의 교육 슬로건 아래 운동지도자들에게 실전적이고 실질적인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해당 분야의 발전에 기여해 왔다.
그는 ‘인재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체육대학 진학생들에게 운동지도자로서의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며, 스포츠 업계의 밝은 미래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 본부장은 “2025년에는 교육 업계에서 더욱 많은 선한 영향력을 펼치겠다”며 “이 영광을 함께 노력해 준 바디메카닉 팀원들과 가족들에게 돌리고 싶다”고 전했다.
바디메카닉은 운동 전문가들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활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수상은 김 본부장 뿐 아니라 바디메카닉의 교육 철학과 비전을 다시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