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피트니스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피트니스 대상’을 수상한 이서연 에델필라테스(Edel Pilates) 이서연 대표는 국내 필라테스 산업의 성장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힘써왔다.
특히 미국 PSC(Pilates Sports Center)의 호스팅 센터장으로 활동하며 필라테스 강사 양성을 위한 지도자 과정과 산전·산후 전문가 교육을 통해 필라테스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고 있다.
또 피트니스 필라테스 사업자연맹 이사로 활발히 활동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한 이 대표는 필라테스 강사 양성과 건강 증진에 기여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 대표는 “다양한 방면에서의 노력들을 좋게 봐주신 덕분에 이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필라테스의 긍정적인 영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5년 필라테스 강사들을 위한 전문 콘텐츠 개발과 교육 프로그램 확대를 목표로, 필라테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 대표는 “강사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필라테스가 가져다주는 건강한 변화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싶”며 “이 영광을 가족들과 에델필라테스의 강사님들, 그리고 회원님들과 나누고 싶다. 필라테스를 통해 더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서연 대표의 열정은 국내 필라테스 산업의 지속적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