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청소용품 브랜드 ‘쿼시(Quash)’와 함께 전국 주요 점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들로 다양한 고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는 쿼시는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팝업존에서 먼저 열리며, 이후 ▲본점(4월 25일5월 1일) ▲대구신세계(5월 2일8일) ▲광주신세계(5월 23일~29일) 등 전국 4개 점포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진다.
현장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키친타월, 주방세제, 에코백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올인원 청소 세정 롤티슈(13900원) ▲스티키 점착식 청소포(29500원) 등이 준비되어 있다. 쿼시는 일상 속 청소 공간을 ‘꾸미는 행위’로 해석해 감각적인 청소 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주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트렌디한 생활용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청소를 하나의 감성 활동으로 바꾸는 쿼시와의 협업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