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가 경남 창원 상남동에 ‘시몬스 갤러리 창원마산점’을 신규 개점하며 경남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다양한 제품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쇼룸 콘셉트를 통해 침실 전체를 시몬스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경남 창원시 상남동에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창원마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매장은 삼성스토어 창원점, LG전자 베스트샵 상남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대규모 주거 단지가 밀집한 핵심 상권에 위치해, 혼수 및 이사 수요 고객들의 유입이 기대된다.
시몬스 갤러리는 각 지역 특성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이번 창원마산점은 약 175평 규모로 조성됐다. 최상위 라인업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 ‘켈리’를 포함해 ‘데보라’, ‘루씰’, ‘마리옹’ 등 블랙 라인 전 모델이 전시된다.
국민 혼수 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들도 함께 마련돼 수면 습관에 따라 체험 가능하다. 사이즈는 슈퍼싱글부터 킹오브킹, 그레이트킹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프레임, 베딩, 퍼니처까지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도 전시되어 브랜드의 통합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며, 시몬스가 진행 중인 ‘스프링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퍼센트 할인, 프레임 및 베딩 10퍼센트 할인, 퍼니처 및 베개 최대 20퍼센트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쿨링 제품 3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퍼센트 할인을 제공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프리미엄 배송, 퇴근 후 설치가 가능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 등 다양한 구매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는 바나듐 경강선을 적용한 신제품을 통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라돈 안전 제품, 난연 매트리스, 환경부 친환경 인증 등 안전성과 품질을 모두 강화하며 매트리스 산업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창원마산점 및 관련 프로모션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