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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설관리公, 현장체험…고객입장 불편사항 개선 앞장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규영)은 행정인턴(4명)과 2008년이후 공단입사자(5명)를 대상으로 최근 공단사업의 이해와 고객입장에서 불편사항의 발굴과 개선을 위해 파주환경순환센터 외 5개 사업장의 현장체험을 실시했다.

각 사업장에서 실무능력을 키우고 있는 행정인턴들과 입사이후 처음으로 타부서의 현장업무를 체험하게 된 직원들은 변화하는 고객감동서비스 제고를 위한 발상전환을 모색하고 현장 근무를 몸소 체험토록 해 직원상호간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함으로써 활기가 넘치는 고객 감동 경영을 구현하고자 금번 현장체험을 실시하게 됐다.

현장체험을 통한 신입직원들이 바라본 개선사항으로는 주차장 이용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주차징수원의 복장 통일, 견인보관소의 쾌적한 사업장환경 조성을 위한 비포장 출입구 포장 건의, 파주환경순환센터의 공원화된 사업환경 조성을 위해 공원관리 전담인력 건의, 대형폐기물의 원활한 분리작업을 위해 분리 선별장비 업그레이드 건의안등 총 15건의 개선사항이 도출되어 내·외부 고객 편의시설 개선 등 사업장별 활발한 업무 교류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현장체험에 참여한 행정인턴(경영지원팀 박한지)은 “고객의 다양한 기대와 타부서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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