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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평생학습관, 평생학습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헌장 개정… 제도정착 강화

인천평생학습관(관장 한덕종)은 28일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평생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개정, 발표했다고 밝혔다.

평생학습관에 따르면 ‘평생교육행정서비스헌장’은 지난 2008년 12월 22일 제정, 지난 한 해 동안 전직원이 성실히 이행한 결과 지난해 하반기 고객만족도조사에서 88점의 만족도로 대부분의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헌장의 인지도는 지난해 상반기보다 9% 정도 증가한 29%로 여전히 낮은 수준에 있어 올해 평생교육행정서비스헌장 제도 운영의 정착을 목표로 서비스 헌장 홍보 및 내부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개정된 서비스 헌장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한 ‘지역평생교육기관 네트워크 구축’과 ‘평생교육관계자 연수 중심 기관 운영’, ‘고객 만족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 운영’, ‘축제를 통한 어울림의 학습문화 조성’,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평생학습 운영’, ‘고객 중심 청사환경 조성’, ‘편리한 대관서비스 제공’ 등을 이행 기준으로 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방침이다.

인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개정된 평생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성실히 이행,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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