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접착·코팅 산업 전시회(ATEM FAIR 2010)’가 인천 송도에서 개최된다.
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2010 국제 접착·코팅 산업 전시회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최대의 접착·코팅시스템 커뮤니티인 ATEM FAIR 조직위원회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유일의 국제 접착·코팅 산업 전시회로 점·접착제, 코팅제, 잉크, 필름&EMI, 페인트, 원료, 방수, 테이프, 산업유지보수제품 등이 출품된다. 또 다양한 세미나 및 부대행사가 동시 개최돼 관련기업 및 산업 종사자들에게 산업동향에 관한 최신 정보 및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를 통해 ATEM FAIR 조직위원회는 ‘ATEM cafe’의 네트워크를 활용, 기업간의 실질적 거래증진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공사는 전문 전시노하우와 신뢰를 통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전시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시회가 개최되는 송도컨벤시아는 공항과의 접근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근접한 남동공단 및 시화·반월공단 지역에 관련 산업의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참가업체 및 바이어들에게 최적의 개최 장소로 꼽히고 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현재까지 세기컨버텍과 한국그림켐, 한국케미테크, 하이텍코리아, 반석정밀공업 등 참가신청 의뢰를 하고 있다”며 “국내 관련산업 유수업체들이 참가신청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성공적인 개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