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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요금 모바일청구서 신청하면 3D TV 드려요

한국전력 경기북부지역본부는 종이청구서 대신 이메일 및 모바일 청구서를 통한 전기요금 납부방법을 지역주민에게 알리기 위해 한전 직원과 검침협력사 직원들이 가가호호 방문 등 고객 권유활동을 펼치고 있다

25일 한국전력에 따르면 지난 2009년 1월부터 전기요금 모바일 청구·납부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 메시지로 상세한 요금청구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전기요금 조회·납부 전용 애플리케이션 오픈으로 모바일 청구고객은 스마트폰 상에서 최근 2년간의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 조회가 가능하고, 신용카드 및 QR코드를 활용한 납부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아울러 한전은 오는 4월30일까지 전기요금 모바일 청구서를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홍보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홍보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 청구서로 전환한 고객을 추첨을 통해 47인치 3DTV와 아이패드2,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모바일 청구서 신청시 무료로 연간 인터넷 영어학습권도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참여방법은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별도의 절차없이 자동응모 되며, 한전 고객센터(국번없이 ☎123)나 가까운 지사·지점,한전 사이버지점(cyber.kepco.co.kr)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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