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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전자금융사기 예방 주력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 선포

NH농협은행은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를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은행의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는 그동안 발생한 민원 원인을 분석해 마련한 대책이다.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고객정보 보호, 철저한 본인 확인, 친절한 손님맞이, 전자금융사기 예방 등이 실천과제로 포함됐다. 농협은행은 이들 과제를 원활히 실천하기 위해 ‘민원감축 특별대책반’을 본부에 신설하고 제도적으로 미흡한 부분을 정비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최근 영농철 일손돕기의 일환으로 용인 지역농가를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오경석 본부장 등은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용인시의 한 화훼 농가를 찾아 작물 재배와 관리를 도왔다.

오 본부장은 “농협의 모든 임직원이 함께 농촌지역 일손부족 현장을 찾아 농촌일손을 도우며 우리농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촌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촌인력중개사업 등을 통해 적극적인 영농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현민기자 hmyun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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