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경기도청오거리 웨딩거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수원결혼만들기에서 오는 15일~16일 양일간 수원웨딩박람회가 열린다.
5층 단독건물 형태의 이 곳은
1층 컨설팅&예물을 비롯해 2층 컨설팅&한복&정장, 3층 드레스, 4층 헤어메이크업, 5층 세트장으로 구성된 수원결혼만들기는 라미주얼리와 본테일러, 라벨르엘린 등이 입점해 있고, 바로 인접해 수원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파리스스튜디오가 자리해 세트장 구경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수원결혼만들기는 최초의 혼수타운으로 한 공간에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컨설팅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왔다갔다 하는 불필요한 이동동선을 줄여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예비부부들이 예상하는 예산범위 내에서 딱 알맞는 계획을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타 업체와의 비교견적도 내보며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다.
수원웨딩박람회가 진행되는 기간 내에는 유명한 혼수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수원결혼만들기 전층을 빛낼 예정이다.
웨딩홀에서부터 스드메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가전제품, 폐백음식, 청첩장, 피부관리 등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확인해볼 수 있고, ‘라벨르엘린’ 드레스샵을 실제 구경하며 인터넷상에서 떠도는 예쁜 사진들을 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한 신부들에게는 무료피팅의 기회도 주어지며, 현장 내에서 스드메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50~70만원 상당의 가봉스냅이 서비스로 진행된다.
이밖에 액자S/V, 웨딩다이어리 무료제공, 소정의 사은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같은 결혼박람회 행사를 통해 제대로 된 정보를 알아갈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발길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참가 문의는 031-222-7779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eddinghall.com) 를 통해 가능하다.
/백미혜기자 qoralgp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