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의 성수기 가을이 왔다. 선선한 날씨 덕분에 식도 많지만 결혼을 예정중인 예비부부들도 준비하기 딱 좋은 날씨이다.
관련된 정보를 어디서부터 탐색해야 할 지 헤매고 있는 커플들에게 준비 과정의 길잡이가 될 '수원웨딩박람회'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에서는 날짜가 잡히고 나서 가장 먼저 준비해야하는 웨딩홀 상담이 무료로 진행되며, 스드메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맞춤정장, 한복, 예물, 예단, 폐백음식, 청첩장, 부케, 가전제품, 피부관리, 재무설계 등 결혼준비의 모든 필수·선택 품목들을 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알아보고 비교견적을 내볼 수 있다.
이처럼 박람회 방문은 예비부부들에게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했지만 크고 작은 행사들이 줄지어 열리며 예비부부들은 어떤 곳을 방문해야는지 고민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진짜와 가짜를 판단하기 어려울 정도의 광고로 뒤덮인지 오래라는 지적속에 인터넷 검색을 통한 정보 탐색보다는 귀찮다 생각 말고 직접 방문해 상담받고 비교해 보는 것이 좋다는 조언이다.
전국에서 찾아오는 수원웨딩거리(수원시 도청오거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수원웨딩연합회는 올해로 26년째 웨딩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기업으로, 오는 9월 30일(일요일)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최대 규모의 웨딩 대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는 만큼이나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으며, 매달 매출액의 일부를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착한가게'로 지정된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라벨르엘린' 드레스샵 무료피팅이벤트를 비롯해 가봉스냅 무료촬영 서비스, 액자업그레이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등 예비부부들에게 필요한 각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참가 신청 문의는 031-222-7779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eddinghall.com) 를 통해 할 수 있다.
/백미혜기자 qoralgp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