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벨르엘린을 찾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
그 이유는 입고 싶었던 웨딩드레스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원시 도청오거리 수원결혼만들기 내에 위치한 라벨르엘린은 다양한 국내·수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토탈샵으로 유명하다.
2019년 신상으로 에토프꾸띄르, 아뜰리에로리에, 클라라웨딩, 클라라블랙라벨, 로자스포사, 로즈로사, 로즈로사블랙라벨, 대니타벳, 이노웨딩 등 다수 브랜드를 단독 런칭하거나 신상 라인들을 보유하고 있다.
주목해야할 점은 다른 샵들과는 달리 무료로 피팅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샵을 예약하지 않은 손님들에게는 드레스를 입어볼 때마다 적게는 3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원까지 피팅 비용이 발생한다.
라벨르엘린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무료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낙 인기있는 샵이기 때문에 관련 문의가 많아 사전 예약을 해야 무료피팅을 할 수 있다.
또 6월 1일~2일 수원결혼만들기 전층에서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행사장 내에서는 드레스의 전시 뿐만 아니라 샵 내부도 둘러볼 수 있어 평상시 라벨르엘린에 관심이 있었던 신랑,신부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예물과 예복에서 부터 전국의 웨딩홀 사용료, 식대, 잔여타임, 웨딩패키지 스드메, 한복,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무료로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혹은 참가 신청은 문의는 031-222-7779, 공식 홈페이지(http://www.swweddingfair.co.kr) 를 통해 가능하다.
/박민아기자 p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