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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사회적경제원, 마을기업 마케팅으로 고객 유치 지원

28일까지 임팩트성장지원팀 메일 접수
도내 마을기업 26개소 마케팅 지원
식품 분야 성장, 기초 크라우드펀딩 등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경기도 마을기업의 내수시장 확대 및 마케팅경쟁력 향상을 위한 ‘2023년 성장기 마을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식품 분야 성장 6개소 ▲기초 크라우드펀딩 4개소 ▲기초 마케팅 패키지 8개소 ▲성장 마케팅 패키지 8개소 등 총 4개 유형·26개소를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임팩트성장지원팀 전자우편(gsic_impact@gsic.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식품 분야 성장 지원사업’은 식료품·음료 제조업종을 운영하는 경기도 (예비)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개선 및 고도화 컨설팅 진행 비용을 기업별 최대 600만 원 지원한다.

 

‘기초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은 초기 제품·서비스가 안정되지 않은 경기도 (예비)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는 크라우드 펀딩을 위한 현장 코칭, 펀딩 상세 페이지 및 콘텐츠 제작, 펀딩 등록 및 홍보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기초 마케팅 패키지 지원사업’은 초기 제품·서비스가 안정되지 않은 경기도 (예비)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패키지A(마케팅 관련 컨설팅, BI(Brand Identitiy브랜드 이미지 통합화 작업)CI(Corporate Identity, 기업이미지 통합화 작업)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기업 소개서, 랜딩 페이지 등 초기브랜딩 구축지원), 패키지B(마케팅 관련 컨설팅, 교육 및 체험 서비스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성 및 홍보)도 지원한다.

 

‘성장 마케팅 패키지 지원사업’은 현재 판매중인 제품 및 서비스의 마케팅 고도화를 지원하는 경기도 (예비)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디자인·브랜딩 리뉴얼, 오프라인 홍보물 제작, SNS 마케팅이 가능한 공급기업과 매칭을 통해 과업 수행을 진행한다.

 

유훈 경기도사회적경제원장은 “이번 2023년 성장기 마을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도내 마을기업의 상품성 향상 및 신규고객 증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유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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