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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성료

 

하나은행이 개최한 ‘2024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가 차별화된 출연진 구성과 다채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7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는 약 65만 명이 응모했다. '하·플·콘’ 이라는 신조어가 생기는 등 금융권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잡은 해당 콘서트는 올해에도 역대급 출연 라인업과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기대를 모았다는 설명이다.

 

우선 지난 5일 MZ세대에게 실험적인 음악으로 정평이 나있는 밴드 ‘실리카겔’의 무대로 콘서트의 문을 열었고, 페스티벌의 황제로 불리는 ‘데이브레이크'와 감성적인 어쿠스틱의 대표주자 ‘10cm'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후 ‘더보이즈’가 등장하자 관객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무대를 즐겼다.

 

6일 공연에서도 관객들의 초록빛 물결은 이어졌다. 라이브의 강자라 불리는 5인조 밴드 ‘터치드'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진행됐으며 이어 대한민국의 영원한 디바 ‘엄정화’가 역대급 퍼포먼스와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쳤다. 또한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인기를 끌고 있는 ’TWS'가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으로 지난해에도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출연했던 잔나비가 특유의 음색과 열정적인 무대로 공연장을 채웠다.

 

아울러 본 공연 시작 전 스페셜게스트로 ‘형돈이와 대준이’(5일), ‘UV'(6일)가 무대에 올라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공연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더욱 즐거운 축제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콘서트 출연 아티스트들은 공연 중 관객들에게 하나은행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별돌이, 별송이 인형을 선물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하나은행은 관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존과 디지털 타투 등 체험 공간을 곳곳에 배치했다. 관객들이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공연장 앞 부스에서 ▲방석 ▲물 ▲응원봉 ▲손수건 등을 리유저블백에 담아 전달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하나’만의 특별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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