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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2회 연속 인증 취득

김근영 사장"지방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

 

화성도시공사가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인정받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2회 연속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인데,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HU공사는 지난 2022년도 ▲CCM 중장기 계획 수정 ▲고객 접점 인력 인센티브 확대 ▲VOC 처리 시스템 고도화 등 다각적인 개선 활동을 추진해오면서 대내외에 고객중심 경영 의지를 천명하고 , 다양한 제도 도입을 통해 실천에 옮기고 있다. 

 

이를 통해 HU공사는 지난해  행정안전부 경영평가 ‘나’등급 인증, 내부·외부 고객 만족도 상승, 경기도 적극행정 장려상 수상, 올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우수기관 선정 등 우수한 성과를 이뤘다.

 

 

 

김근영 사장은 “앞으로도 CCM 중장기 발전계획과 연차별 성과 지표를 고도화해 CCM을 선도하는 지방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최순철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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