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에너지가 주유소 현장의 청결 수준을 높이기 위해 5월 한 달간 '클린데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전국 SK주유소를 대상으로 청결 미션을 실시하고 우수 주유소에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29일 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를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한 달간 '향기로운 봄, 기름때 날려 봄' 슬로건 아래 '클린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봄맞이 대청소처럼 주유소를 보다 깨끗하게 정비해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전국 SK주유소 운영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어진 청결 미션을 수행한 뒤 인증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청소 미션은 주유기 밑판 닦기, 주유건과 노즐집 청소, 바닥에 흘린 기름 제거 등으로 구성됐다.
SK에너지는 캠페인 종료 후 청결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주유소 120곳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배달앱 쿠폰을 인센티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한층 깨끗해진 환경에서 주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K에너지는 이번 5월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 총 3차례 클린데이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지속적 캠페인 운영을 통해 주유소 현장에 청결 문화를 정착시킬 방침이다.
배정한 SK에너지 소매전략실장은 "청결한 주유소는 고객 신뢰의 출발점"이라며 "전국 SK주유소의 위생 수준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려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