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2달간 전국 GS25에서 진행됐다. 협업 상품은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 등 5종으로,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GS25 유니폼을 입은 라피, 아니스, 스노우 화이트 : 이노센트 데이즈, 일레그, 나가, 티아 등 캐릭터들의 특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큰 인기를 얻었다.
레벨 인피니트에 따르면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된 1차 협업 기간 동안 총 250만 개 제품이, 이후 4월 19일까지의 2차 협업 기간 중에는 총 100만 개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은 총 350만 개를 돌파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뿐 아니라 스탬프 이벤트 참여 보상인 L홀더, 아크릴 디오라마, 콜렉터북 등 굿즈의 높은 품질 또한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경우 출시 당일 아침부터 수일간 ‘니케’가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 밖에 게임 속 캐릭터들의 목소리로 제작된 매장 내 광고 BGM 및 바코드 스캐너 음성은 매장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