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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 위해 맞손

‘따옴’ 제품 연계 프로그램 진행

 

빙그레가 따옴 브랜드로 독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장선다. 

 

빙그레는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도서관에서 빙그레와 서울도서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동안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제공해 시민들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지난달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는 약 4000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참여자들에게 제공했다.

 

하반기에는 오는 17일부터 19일,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할 계획이다. 과일 모양 책갈피 활동 등 독서와 ‘따옴’ 제품을 연계한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들이 독서를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여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따옴’을 비롯한 빙그레의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건강하고 즐거운 순간을 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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