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세관(세관장 박성우)은 26일 세관 강당에서 ‘세관서비스 헌장의 적극적 이행’과 ‘깨끗하고 투명한 세관 만들기 운동’ 실천의 일환으로 친절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 강사로 초청된 김정은씨(태평양 교육센터)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대민친절서비스 향상 실천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의했다.
또한 파워포인트를 사용한 동영상 교육도 이루어졌으며 친절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김정은강사는 “한 사람의 이미지가 기관의 이미지가 되는 것”이라며 “한사람 한사람이 기관의 대표가 되는 것이고 한사람의 친절이 기관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