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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도시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역대 최고점 '90.28점 달성'

 

 

시흥도시공사는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년도보다 4.9점 상승한 ‘90.28점’을 달성하며 공사 역대 최고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내 50만 이상 대도시에 해당하는 지자체 중 90점 이상의 고득점 기관은 시흥도시공사가 유일하며, 공사가 획득한 점수는 경기도 전체 3위에 해당한다. 공사는 △서비스 환경 89.52점 △서비스 과정 89.98점 △서비스 결과 90.36점 △사회적 만족 90.60점 △전반적 만족도 90.48점으로 전 분야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지방공기업 전체 평균점수는 81.5점, 같은 유형(도시공사, 시설관리공단 등)의 평균점수는 87점이다.

 

공사는 코로나19 정부지침에 따라 시설 운영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시민모니터단 운영, 내부 교육 강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개설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다양한 노력을 펼쳤다. 이와 더불어, 은계어울림센터 ‧ 소래초 복합시설 건립 대행사업 등 지역 숙원사업 해결과 시흥장현 B10BL ‧ 월곶역세권 개발사업 등 주택공급을 위한 노력이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정동선 사장은 “공사 임직원 모두가 시민만족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시흥시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여 2021년 10월 5일부터 12월 3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시설 이용고객 385명을 대상으로 무작위 선정해 면접조사와 전화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 경기신문 = 김원규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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