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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사이버장터, 농산물 온라인쇼핑몰 부문 4연패

2013년 국가브랜드 대상
무한돌봄, 3년 연속 대상

경기도의 대표 복지정책인 무한돌봄과 농·특산물 브랜드인 G마크, 경기사이버장터, 기업 SOS 등이 ‘2013년 국가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특히 경기사이버장터는 농산물 온라인쇼핑몰 부문에 2010년부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으며 무한돌봄은 이번 수상으로 이 대회 복지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G마크는 농산물 인증 브랜드 부문에 2010년, 2012년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업 SOS는 이번이 첫 수상이다.

2일 도에 따르면 지식경제부와 농림축산부가 후원하는 국가브랜드 대상은 국내 문화·산업·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으로 브랜드 분야 시상 중에서는 국내 최고 권위를 갖고 있다.

‘무한돌봄사업’은 지금까지 위기에 처한 7만5천여 가구에 841억원의 예산지원과 424억원의 민간복지자원을 연계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G마크는 2000년 10월 국내 최초의 지방자치단체장 인증 농·특산물 인증 브랜드로 출범해 12년여만에 매출 1조3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인지도를 구축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경기사이버장터는 농민이 직접 운영에 참여하며 거래 수수료 없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믿을 수 있는 농·특산물을 제공한 점을 호평 받았다.

이와함게 기업SOS는 지난 2007년 기업하기 좋은 도를 만들기 위해 도가 전국최초로 선보인 중소기업 애로 처리 전문 정책으로 현재까지 총 4만2천140개 업체 6만9천502건의 기업애로를 처리했다.

한편, 시상식은 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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