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여름 선보였던 셜록홈즈1(사라진 마술사)에 이은 두 번째 셜록홈즈 시리즈로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최신의 마술로 중무장해 다시 한번 최고의 반전 드라마를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매직쇼’로 10년 넘게 지속돼 온 ‘최현우 매직콘서트’는 대한민국 매직쇼 사상 처음으로 멘탈매직(mental magic)과 그랜드 일루전매직(illusion magic)이 결합된 최고의 매직쇼를 선보이고 있다.
심리를 이용해 상대방의 생각을 읽어내는 멘탈매직은 셜록홈즈가 단서를 찾아내고 사건을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관객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어내 관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공연은 일루전 매직(인체를 분리하거나 큰 물건을 사라지게 하는 마술)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무대를 가득 채우는 도구의 등장은 물론이고 시시때때로 사라졌다 극장 곳곳에서 나타나는 마술사 최현우의 움직임은 관객들을 짜릿한 환상의 세계로 이끌 예정이다.
한편 종영된 MBC ‘일밤 매직콘서트’를 통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는 마술사 최현우는 지난달 26일 공연 연습 중 큰 부상을 당했으며 수술 후 재활에 온 힘을 다해 (재)군포문화재단과 공동기획한 군포공연을 회복 후 첫 무대로 삼아 다시 관객 앞에 건강한 모습으로 설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gunpoart.net)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