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1 (토)

  • 흐림동두천 -15.9℃
기상청 제공

웹투어, ‘독도는 우리 땅’ 독도수비대 크루 모집···“여행경비 전액 지원한다”

오는 7일 ‘최저가 라이브’ 첫 방송 예고···제주도항공권(9900원) 특가 출시

 

지난 3년 동안 '전 국민의 발길이 독도에 닿을 수 있도록'이란 슬로건으로 울릉도 여행 고객에게 독도 여행을 무료로 지원하는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해왔던 웹투어가 독도수비대 크루를 모집한다.

 

독도수비대 크루는 '독도는 우리 땅'임을 세계에 알리고 울릉도와 독도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기 위한 서포터즈로 웹투어는 이번에 선정된 크루를 대상으로 울릉도와 독도의 여행경비 전액을 지원할 방침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독도수비대 크루 모집은 3월 25일까지로 모집대상은 웹투어 계정과 친구가 되어 있거나 개인 SNS를 운영하며 '독도는 우리땅'을 세계에 함께 외쳐 주실 고객으로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해야 한다”면서 “크루로 선발되면 대형 크루즈로 이동하는 울릉도-독도 여행의 경비 전액을 지원받고 여행 후 미션 완료 시에는 독도수비대원 인증서가 수여식을 통해 발급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웹투어는 오는 7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웹투어의 자체 플랫폼을 활용한 ‘최저가 라이브’ 첫 방송을 예고했다.

 

라이브 방송 상품은 제주항공의 김포-제주 간 편도 항공권으로 200석 한정 9900원에 판매되며, 이벤트 진행 전 고객들이 미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판매 예정 항공 스케줄을 홈페이지에 미리 공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항공권 판매를 비롯해 2박 3일 신라스테이 카텔(렌터카+호텔) 상품도 1인 기준 10만9000원에 초특가로 보장 판매할 예정이다.

 

 

웹투어 국내항공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최저가 라이브’는 웹투어의 자체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첫 방송으로 3~4월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는 제주를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하실 수 있도록 야심차게 마련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 경기신문 = 오재우 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COVER STORY